2017. 6. 21.

[수요일 2시간 여행] 6월 28일, 음악이 있는 여행 콘서트 - H. 기타쿠스 피터와 함께 떠나볼까요?

퇴근 후 2시간! 당신에게 시간적 여유가 주어진다면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날씨 좋은 여름 밤, 퇴근 후 집에 가기는 싫고 무언가 하고 싶지만 뭘 해야할지 모를 때 수요일 2시간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


[수요일 2시간 여행] 6월 28일, 음악이 있는 여행 콘서트 - H. 기타쿠스 피터와 함께 떠나볼까요? 



▷ 피터(김용진)는… 음악, 여행, 책에 대해 글을 쓰며 살다가 지금은 경주에서 지내며 고전읽기학교<신촌서당> 밴드<h.기타쿠스>를 하는 중.  독립잡지 <싱클레어> 편집장.

▷ 6월 28일, 이 날 강의는… 노래가 있는 여행 강의로, 경주에 사는 피터 전하는 생생한 여행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40년 서울살이를 정리하고 경주에 살고 있는 뮤지션 피터 김용진. 피터가 소개하는 경주.

수학여행, 효도관광으로 기억되는 오래된 도시 경주를 새로운 방향으로 소개한다. 노래가 있는 여행 강의. 경주에 사는 사람이 전하는 生生한 여행 가이드. 


▷ 피터 CBS 세바시(세상을 바꾸는 15분) 강의 https://youtu.be/Upj12gI2MdY

▷ 한겨레신문 ‘삶의 창’ 칼럼 연재 https://goo.gl/E2DVXR


*강연신청 관련 자세한 안내는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https://goo.gl/VZcdBk


댓글 없음:

댓글 쓰기